현대 인공지능의 모태는 특수능력 자폐아

https://youtu.be/cChtJopiobw?si=FvD6qLbOGaWLRi0N

제프리.앱스타인이 살아 있을때 특수한 능력을.가진 자폐아들을 생체.실험해서 그 데이터를 모집하고 AI 를.만드는데 이용했다고 합니다.

자폐아.관련해서 게시판에 올려드린.글이 있으니.참고 하시기.바랍니다.

프로젝트를 캐멀롯 같은 곳에서는 외계 문명의 AI나 지성이 관여 했다고 주장합니다.

최근 물리엔젠과, sora, unreal  그래픽.엔진등 수많은 현실기만 시물레이터들이 등장했습니다.

만약 우리의.뇌에서 일어나는 전기적.화학적 주파수적 자극을 기계학습시키고 그것을 똑 같이 물리엔진을 이용해서 상황에 따라서 재현 한다면 그것은 AI 혹은 인간과.같은.지성체가 되는 것입니다.

마치.기존 영화는 주어진 장면 밖에 볼수 없지만 현대의 3d 게임들에서 보여주는 그래픽은 상황에 따라서 낮밤 흐린 날을 바꾸어 나타 낼수 있습니다.

그와.같이 뇌의.물리적 작용을 학습 한 AI는 똑 같이 인간의.행동이나 반응을 물리.엔진으로 재현해 낼수 있고 그것은 인간과 똑 같이 상황과 시간 ai개체에 따라 시시각각 다르게 나타내어 질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를 기반으로.만든 AI는 엄청난 데이터를.기반으로 인간을 압도하는 힘을 낼수 있습니다. 특히 일부 기능의.선천적 차단으로 남아 있는 감각기관의.능력이 극대화된 자폐아들을  초월적인 능력을 기반으로 만든 기반으로 만들어진 AI의.경우는 인간의.능력을 뛰어넘는 부분도 있을 것 입니다.

이것을 통해서 그들이.할일이 두렵기도 합니다.

단순한.트랜스.휴머니즌 영생을 넘어선 영화 matrix, terminator 에서 말하는 기계문명의 지배가  멀지.않은 미래에 현실화 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Previous
Next 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