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Wilcock - History of the alliance Contact in the desert 2018 드라코 외계인과 인간의 역사



David Wilcock Latest Groundbreaking Full Disclosure of All Five Cosmic Alliances





링크가 자주 지워지네요.





 일련의 이벤트들을 음모론 적인 시각으로 매우 요악해서 잘 설명한 비디오 입니다.

각국의 정보기관들은 대중들을 상대로 외계인과 인간들간의 전쟁을 알지 못하게 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가 우주에 혼자며 아무도 없으며 UFO는 지구에 온적도 없고 고도의 과거 문명도 없고, 피라미트 스톤헨지도 무엇인지, 반중력 기술들을 숨겨왔습니다.
피라미드만 해도 어떻게 지어졌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남아 있는 정보들은 전설이라는 이유로 무시되게 됩니다.  성경에 남져겨 있는 UFO나 초능력들은 모두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지금 지구를 운영하는 조직은 Cult조직입니다. 그 배후에는  머리뼈가 긴 외계인과 그들의 혼혈종이 인간을 오랜시간 통치해 왔고 1차 2차 대전과 같은 대학살도 외계인 의 아젠다 실현을 위해서 이루어 졋다고 합니다. 이들의 두개골의 모양은 지구의 환경에 맞춰 일반 지구인과 비슷한 형태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그 외계 혈통 하이브리드가 일루미티나티 프리메이슨 들이며 인간과는 다른 혈통을 가진 외계인이라고 말합니다. 이들이 성경에 묘사된 falling angel 이라고 말합니다.

바티칸의 지하 도서관에 들어가서 책을 읽은 peterson씨에 말에 의하면 말데크 티아맷 지금은 astroid belt...

이들은 오래전 화성에서 바티칸 지하게 있는 포탈을 통해 지구에 왔으며 오랜시간  비밀종교의 형태로 존재해 왔다고 말합니다. 드라코 외계인들이 올때 백인 종족을 지구에 대리고 왔으며 약(?) 50000년  이전이라고 합니다.

아틀란티스의 멸망은 이들 외계인, 외계인 하이브리드가 지구인을 노예와 하고 업압하는 것에 대해서 신이라 부르는 높은 영적 주순의 사랑이 많은 외계 인들에 의해서 이루어진 지구의 인류를 돕는 행위었고, 이들은 화성의 환경이 나빠지자 말데크와 달의 뒷편으로 이주를 해서 생존했고 지구에서는 아틀란티스부터 지금 의 바티칸 일루미티나티 의 형태로 생존해 왔다고 합니다. 또한 Solar warden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지구 이외의 태양계 행성에 모두 기지를 건설했으며 이들의 우주 프로그램 이후 지구에 진입하는 외계인을 공격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2차대전 당시 히틀러는 드라코 외계인과 협약을 맺으며 ufo, time machine 기술을 모두 완성 했지만 표면적으로는 미군에게 패한 것 처럼 위장하고 히틀러도 남미에서 살아 있다 죽었으며 나치는(Draco 외계인)은 달의 뒷편과 남극아래의 따뜻한 강이 흐르는 곳에 기지를 건설하고 미국의 area 51지역으로 그 연구시설을 옮겻다고 합니다. Area51 지역에 사법권이 없다는 것을 알게된 아이젠 하워 대통령이  area51에 대해서 관련자가 브리핑할 것을 요구했고 이들이 거부하자 군대를 보내겠다고 협박하고 이들은 간단한 브리핑을 대통령이 보낸 사람에게 하게됩니다.

간략하게 일부 전반부의 내용을 적어 보았는데 다른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Previous
Next 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