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연구가 안동민


이분에.대해서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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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이자 초능력자이며 심령과학자인 '안동민(安東民)' 1931년 신미년 양력 9월19일생이고 1997년에 돌아가셨다.

생전에 영능력자 였던 그는 사람들의 전생을 보고 심령치료를 하셨던 분으로 우리나라에 심령과학의 붐을 일으켰던 사람이다.

‘옴 진동수(육각수)’를 처음 도입하여 영적 치료을 하였으며 많은 심령과학책을 집필했다. 특히 외계 문명에서 지구인의 영혼이 유례 되어 진화했다는 모델을 처음 도입 하였다.

현재 외계문명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명상단체들은 직 간접적으로 이분의 영향을 받았다고 볼 수 있다.

그분의 번역서 및 저서로는

‘보병궁 복음서’,‘ 심령과학 시리즈’, ‘사후의 생명’ ‘심령과학’, ‘심령진단’, ‘악령의 세계’, ‘육감의 세계’, ‘자살자가 본 사후세계’, ‘저승을 다녀온 사람들’ 등...이 있다.


그는 자신의 전생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 했는데,

자신은 본래 우주인으로 한때는 크리야 요가의 스승인 ‘라히리 마하사야’였다고 하였으며 근세에서는 '강증산'이었다고 주장하였다.

이는 영혼의 매우 다양한 측면을 시사해 주고 있다.

먼저 그분의 영기장을 보면



 


영기장을 그냥 보아도 무척이나 대단한 분이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모좌(근원의 좌)와 뛰어난 채널링 그리고 강한 기장과 발광체, 또한 중단전과 하단전이 매우 발달해 계셨음을 보여주고 있다.


모좌의 운영은 그 분이 근원적인 힘을 운영하고 생전에 하신 일이 자신의 사명에 맞는 일을 진행하였음을 알 수있다.

 

채널링의 측면으로 보면 머리(뇌)에 연결된 부분과 기장에 연결된 부분 둘다 매우 발달되어 있다. 심령의 일은 무형의 세계이므로 채널이 발달되지 않으면 이루어 질 수 없다. 생전에 자신의 전생과 다른 사람의 전생을 훤히 꽤뚫어 보신 능력은 이 채널로 인한 것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기장(氣場)도 이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인체의 발광에너지가 소모가 된 것이 아니라 기운을 다시 되 돌릴 정도로 기운의 순환이 원활했음으로 알 수있다.

인체의 발광의 형태는 매우 보기 드문데, 즐겨 이용한 옴 진동수(육각수)나 수련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보여 진다.

가슴(중단전)의 기장은 기공 수련자 또는 심리학에 관계된 형태인데, 이분은 수련과 심리(심령)의 두가지 측면을 다 가지고 계셨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된다. 중단전은 반드시 하단전을 바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하단전이 강하지 않으면 영능력(일)에 한계를 가지게 될 수도 있다. 적절한 운동과 하 단전 강화는 필수 조건이다.


“자신의 역할을 인식할 때는 창명의 뜻이 된다.”

이는 안 선생님이 자신의 사명을 정확히 인식하고 계셨음을 나타내고 있다.

자시의 사명을 정확히 아는 것 - 공부의 출발 일 수도 있다.


“생사의명을 운영할 때는 반드시 명(命)있어야 한다. 명 없으면 절명의 명잡이 제도되어 영도 멈출 수 있다.”

이는 영적인 일을 다루는 사람에 관한 이야기로 본다.

생사의 명은 보이는 세계와 보이지 않는 세계를 넘나드는 일로 볼 수 있으니 이 일을 할때는 반드시 일정한 조거(命영)을 가추지 않으면 자신의 영혼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이야기 하고 있다. 일반인에게도 흔히 무형의 존재와 연관을 가지고 대화를 하면 특수한 능력을 보이기도 하는데, 이는 매우 조심해야 할 일이다. 이 세상은 보이는 세계다. 보이지 않는 무형의 세계에 접한다는 것은 그 만큼의 위험 부담을 안아야 한다.

이 분도 돌아가실 때는 불치의 병(뼈가 썩어들어가는 병?)에 걸려 어렵게 돌아가셨다. 스스로 감수 하셨으리라 생각되지만, 영적 세계의 부정적인 측면을 생각지 않을 수 없다.


“나는 아무나 될 수 있다. 나는 아무나 이기도 하다. 한 가지가 아니어야 모든 것을 열 수 있다.”

이 말이 시사하는 바가 매우 크다.

그분은 자신의 전생이 ‘라히리 마하사야’, 또는 ‘강증산’이었다 고 말했다.

그럼 이분이 정말 그러한 전생을 가지고 계셨던 것일까?

개인적으로는 ‘그렇다.’는 대답에 무게를 두는 편이다.

이는 본영과 분영의 개념 때문이다.

인간의 영혼은 개체로 존재하기도 하며 또는 분령으로 존재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즉 이분이 ‘라히리 마하사야’의 본령으로는 보지 않고 분령으로 생각되기 때문이다.

영혼은 어떤 특정한 목적을 위해 또 다른 자신을 만드는데, 화신(化身)의 개념으로 이해가 가능하다. 선도에서 말하는 양신(출신)은 또 다른 자신을 만드는 개념이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이해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분령과 분령은 결합되기도 분리되기도 한다.

그래서 “변심의 뜻 아니니 변화의 뜻 일수도..”라는 기술이 나온 것으로 본다.

나머지 기술들도 이와 비슷한 측면의 글들이지만, 인간의 영혼은 너무나 신비하고 난해한 면들이 잇다. 파고들면 들수록 어려워지기 때문에 그냥 일반적인 이해를 할 수 있는 범주만 살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되어 해석을 생략 한다.


안동민 선생이 어렵게 돌아 가셨다 하지만 스스로 해야 할 사명을 인식하고 그 일에 최선을 다하신 것으로 알고 있다. 또한 국내의 영적인 인식을 새롭게 하고 인식의 지편을 넓혀 주셨으니 진실로 존경받을 수 있는 분이 아닌가 한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아는 것 . 정명의 출발이 아닐 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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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령연구가 안동민의 영혼과 4차원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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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안동민(심령연구가) 2012-02-27



현실세계 위에 있는 4차원의 세계를 靈魂의 세계라고 가정

4차원에 있는 영혼이 3차원 스크린에 새겨진 그림자 감상?

인생은 영혼이 써내려간 각본 따라 3차원 스크린에 비친 映像

 

우리는 어디로부터 왔으며, 무엇을 배우러 이 고단한 삶에 참여하게 되었나? 그리고 이번 생에서 내가 극복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이 삶을 가장 잘 살아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당신의 전생은 누구인가? 인간은 죽으면 어떻게 되는가? 저승은 어떤 세계이며, 무엇으로 환생할 것인가? 1980년대에 65세의 나이로 타계한 심령과학 연구가 안동민 선생은 영혼의 세계에 대해 오랫동안 깊이 연구했다. 그리하여 선생은 생전에 사람의 영혼은 죽은 뒤 어디로 가며, 누가 그 영혼을 맞아주는지, 그리고 다시 태어나기 위해 어떠한 경로를 택하는지를 탐구한 책을 여러 권 펴냈다. <영혼과 4차원의 세계>(서음출판사 펴냄)도 그런 저술 가운데 하나. 심령과학자 존 맥콜린의 이론과 주장을 안동민 선생이 묶어서 펴낸 이 책은 일찍이 발견하지 못했던 영혼의 세계를 알기 쉽게 설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내용을 간추려 소개한다.

    

◆미래는 정해져 있는가?

미래에 다가올 일을 꿈속에서 알려주는 예지몽으로 미뤄볼 때 미래는 이미 정해져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미래의 운명이 미리 정해져 있다면 우리들은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그 운명에서 피할 수 없어야 할 텐데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래에 일어날 일을 우리가 미리 안다면 그 정해진 운명의 테두리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을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렇게 생각할 때,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는 3차원의 세계지만 여기에 시간이라는 단위가 하나 더 붙은 4차원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현실세계는 3차원으로 이루어진 세계입니다. 다른 어떤 곳에 4차원의 세계가 있고, 그곳으로부터 하나의 시나리오가 완성되어 만들어진 영화가 3차원 세계에 투영(投映)된 것이 우리들의 생활이라면, 우리의 미래는 이미 정해져 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하지만 우리들 가운데 몇 사람이 그 영화의 영사실에 들어가서 만들어진 필름을 미리 볼 수 있었다면 그 필름 속에 나타난 자기신 운명을 미리 알고 피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현실세계 위에 있는 4차원 세계를 이른바 영계(靈界), 즉 영혼(靈魂)의 세계라고 가정하면 어떨는지요. 영계(靈界)란, 차원이 다른 세계도 되겠지만 한편으로 생각하면 진동수(振動數)가 다른 세계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론물리학(理論物理學)은 모든 물질은 진동하는 입자(粒子)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 가장 작은 형체가 소립자(素粒子)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우리가 믿어온 물리학의 공리(公理)에 의하면 동일한 시간, 동일한 장소에 다른 물질이 동시에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이 진리였습니다만, 그것이 물질이 아닌 에너지로 이루어진 경우에는 얼마든지 동일한 시간, 동일한 장소에 다른 것이 동시에 존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지금 필자가 차지하고 있는 공간에 만일 X선 파장(波長)으로 이루어진 영계인간(靈界人間)이 있다면 얼마든지 동시에 존재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이미 중단된 영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 계속하겠습니다.

영계는 차원이 다른 세계인 동시에 파장이 다른 세계, 그러니까 물질로서 이루어진 세계가 아니라 일종의 에너지로서 이루어진 세계라고 가정합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광대한 우주는 본래부터 있었던 것이 아니고 원래는 하나의 거대한 에너지 상태로 존재해 있었다는 것은 오늘날 천문학자(天文學者)들이 모두 인정하는 사실입니다.

그럼 이 에너지는 어디서 왔는가? 이것을 발생시킨 것이 바로 하나의 우주의식(宇宙意識),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창조주 아니냐 하는 것이 나의 생각입니다. 그러니까 ‘마음’이라고 해도 좋고 ‘염(念)’이라고 해도 좋은 그 무엇이 있어서 그 염력(念力)에 의해 에너지가 응집되어 물질화된 것이 바로 우주가 아니냐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나도 그렇고 이 글을 읽고 독자 여러분도 몇 십 년 전에는 분명히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나나 여러분이 이 세상에 나타난 것은 어떤 경위에서일까요? 그것은 이렇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지금 존재하는 당신은 정말 당신 자신이 아니고, 당신의 마음(또는 영혼이라고 해도 좋습니다)이 과거에 그린 시나리오대로 움직이고 있는 당신 자신이 창조한 예술작품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참으로 당신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그것은 4차원의 세계(또는 영계)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4차원에 있는 실재의 당신은 3차원 스크린인 이 물질세계에 나타난 당신의 영혼이 만든 그림자를 보고 있다는 것이 올바른 해석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보내온 인생은 진짜 당신이 아니라 영혼이 그린 각본(脚本)에 따라서 3차원 스크린에 비쳐 있던 영상(映像)에 지나지 않는 것입니다.

이 같은 4차원적인 세계관을 갖게 되면 자기 자신이 좀더 높은 차원에서 현재의 육체적 눈이나 다른 감각기관을 통해 3차원 스크린을 감상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기 때문에 매사에 지나친 집착을 갖지 않게 되어 밝고 명랑할 뿐만 아니라 깨달은 삶을 보낼 수 있는 것입니다.

 

▲ 일에 지친 유명배우 폴은 영혼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준다는 실험실을 찾는다. 사진은 영화 ‘영혼을 빌려드립니다’ 한 장면.     © 펜그리고자유 자료사진

◆미래는 어떻게 형성되는가?

미래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하는 것은 철학·종교·과학적으로 매우 중대한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하게 생각할 것은 꿈이나 허깨비를 통해 보는 미래의 정경(情景)이, 이를테면 앞에서 이야기한 시체의 팔이 난간에 부딪친다고 하는 세밀한 데까지 몇 년 전에 때로는 몇 십 년 전에 분명히 보는 경우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몇 년 전 이런 세밀한 상태까지 보았다고 하는 것은 그 정경이 이미 어느 곳에선가 만들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즉 우리들이 살고 있는 이 현상세계(現象世界)는 영화와 같은 것이어서 영화가 스크린 위에 비쳐지고 있고, 스크린에 지금 비쳐지고 있는 정경이 바로 현재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장차 스크린에 비쳐질 모습은 이미 정해져 있어서 필름이 찍혀 있다는 것입니다.

스크린 위에 나타난 그림자는 2차원입니다. 이 그림자 속에 당신 자신이 나타나 있습니다. 그러나 관객석에도 당신이 앉아서 스크린을 보고 있습니다. 관객석의 당신은 3차원이고 스크린 위의 당신은 2차원입니다. 여기에서 어느 편이 진짜 당신일까요?

관객석에 앉아 있는 당신이 진짜 당신임은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길고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있노라면 영화 속의 주연과 보고 있는 자신이 하나가 되어 주연(主演)이 영화 속에서 위험한 경지에 놓이면 관객석의 당신도 자신이 위험을 당하는 것처럼 손에 땀을 쥐고 보게 됩니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진짜 자기는 스크린에 나타난 2차원이 아닌 다른 3차원의 관객석에 앉아 있으면서 스크린 위에 나타난 2차원의 그림자야말로 진짜 자기 자신인 줄 알고 조마조마해하며 그림자의 운명에 따라 기뻐하고 슬퍼하는 것이 우리들이 지금까지 보내온 인생인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3차원인 육체 속에 실재의 당신이 있는 것이 아니라 좀더 차원 높은 곳에 진짜 당신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보다 높은 차원에 살고 있는 당신은 관객석에 있는 사람이지 스크린에 나타난 그림자는 아니므로 용기를 내어 영사실에 가서 아직 스크린에 비쳐지지 않은 장래의 필름을 구경하게 되면 미래를 알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것이 장래의 운명을 미리 아는 것, 더욱이 영상적(映像的)으로 뚜렷이 보는 시각적 영시현상(靈視現像)의 원리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複合 생명체다

여기에서 내가 주장하는 인간은 탄소형 생명체(炭素型生命體)인 ‘육체’와 전자파 에너지 생명체인 ‘영혼’으로 이루어진 복합생명체라는 새로운 이론을 설명해 드릴 때가 되었다고 봅니다.

인간의 육체는 3차원적인 존재에 지나지 않습니다. 다만 미래의 운명을 투시할 수 있는 인간의 영혼(그것은 시간 속을 비행할 수 있는 존재이므로)은 4차원적인 일종의 전자파(電磁波) 에너지 생명체가 아닌가 합니다.

우리는 음식을 먹고 삽니다. 그러나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음식을 구성하고 있는 물질 속에 내포되어 있는 생명소(生命素: 그것은 태양열 에너지가 변경된 것인지도 모르며 또는 요가에서 말하는 프리마일 수도 있습니다)인 에너지입니다.

이렇게 생각해 볼 때 우리의 육체란 물질에 내포되어 있는 에너지를 분리시키는 하나의 살아 있는 화학공장인 것입니다. 우리는 음식 속에 내포되어 있는 에너지를 여러 가지 과정을 걸쳐서 소장(小腸)에서 분리·흡수시킨 뒤, 이것을 간장으로 보냅니다.

 

육체의 어느 부분 지나치게 혹사

유독 가스 발생하는 원인이 되고,

이로 말미암아 몸의 기능이 저하

육체에 흐르는 전압도 내려가게 돼

 

간장은 소장에서 분리 추출한 생명소인 에너지를 다시 육체에서 필요로 하는 여러 가지 물질로 환원시킵니다.

한편 우리의 몸에는 동맥과 정맥이 있고 신경조직이 있는데 신경조직에는 5볼트 정도의 약한 동물 전기가 흐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전기를 신경에 공급해 주고 있는 별도의 조직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한방(漢方)에서 말하는 경락(經絡)입니다. 경락은 신체 각 장기에서 동시에 발생하는 유독 가스의 배출구이기도 합니다. 이 경락을 통해 배출되는 가스가 너무 많게 되면 경락 속을 흐르는 핵산(核酸)에 영향을 주어 전기(電氣) 소통에 지장을 가져옵니다.

이렇게 되면 경락은 본래의 사명을 다하지 못해 비정상적인 부분의 신경회로(神經回路)에 전기 소통이 잘 안 되게 되며 결국 혈류(血流)에 변화가 나타납니다. 결과적으로 신체장기에는 유독 가스가 고이게 되면서 혈액공급에 지장이 오면 그곳은 병들게 됩니다. 가령 이렇게 해서 어느 장기에 고장이 생기게 되면 그 결과 다른 신체기관에도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육체의 어느 부분에 대한 지나친 혹사(酷使) 내지는 격렬한 감정의 충동은 유독 가스 발생의 원인이 되고, 이로 말미암아 몸의 여러 중요한 기관의 기능이 저하되거나 고장이 생기면 육체 안을 흐르는 신경회로에도 전압이 내려가게 됩니다.

죽음이란 바로 신체의 생명자장(生命磁場)이 파괴될 때, 다시 말하면 전자파 생명체인 영혼을 붙잡아 주는 힘을 육체가 상실할 때 4차원적인 생명체가 육체에서 탈출하는 현상을 뜻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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