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진언 금강살타 백자 진언 지장보살 진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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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살타 백자 진언

2012년 4월 20일 (금)에 마지막으로 편집됨

by Mkpau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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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 바즈라사트바 사마얌 아누팔라야,바즈라사트바 트레노파티스타,드리도

메 바바,수토쇼 메 바바,아누락토 메 바바,사르바싯딤 메 프라야차,사르바카르마 수차 메 치탐 슈리암 쿠루 훔,하 하 하 하 호 바가반 사르바 타타가타 바즈라 마 메 문차,바즈라 바바 마하사마야사트바 아 훔 팟

Om vajrasattva samayam anupalaya, vajrasattva tvenopatishta, dridho mebhava, sutoshyo

me bhava,suposhyo me bhava, anurakto me bhava,sarvasiddhim me prayaacha, sarvakarma su

cha me chittam shriyyam kuru hum, ha ha ha ha hoh bhagavan sarva tathagata vajra ma muncha, vajra bhava mahasamayasattva ah hum phat

백자진언의 네가지공덕

매일 한자리에서 백자진언을 108번 염송하면, 예전에 지은 일반적인 죄와 삼매야계를 깨뜨린 특별한 죄 등의 모든 악업이 확실하게 정화된다고 하였습니다. <티메 샥 규 (무구참회 탄트라> 에 다음과 같이 설해져 있습니다. "일체 여래의 핵심 중의 핵심인 이 진언은 악업과 분별의 모든 장애를 남김없이 없애고 정화한다. 백자진언은 모든 참회의 왕이고,이것을 한 번에 108번 외우면,모든악업을 바르게하고,삼악취에 떨어진 상태에서도 해탈을 얻게 한다."수행자가 금강살타를 본존으로 하여 진언을 염송하면 그 사람은 현생에서 삼세 일체 부처님들의 가피력으로 성스러운 불자로 수호되기 때문에,사후에도 모든 여래의 아들이 되는것은 틀림없습니다.이와같이 금강승에 입문한뒤 근본과 부분에 걸친 삼매야계에 어떤 계를 범하였더라도 매일 금강살타의 명상을 하면서 백자진언을 21회씩 잊지않고 염송하면 그 인연으로 법계한것에 가지를 해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이때 "범계한것에 가지를 해 주신다"는 것은,범계의 과보가 더 늘어 나는 일이 없게 하고,더욱이 다시 범계하는 경우를 없애주신다는 뜻입니다.참회에 필요한 네가지힘을 갖추어 백자진언을 10만번 염송하면 모든 악업은 근본으로 부터 완전히 정화되지 않더라도, 백자진언을 염송하면 악업을 정화하는데 매우 효력이있다고 성자들께서 누누이 말씀하셨습니다.

금강승에 입문한 경우에는,삼매야계를 지키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질 것인가,아니면 삼매야계를 지켜서 바른 깨달음의 경지를 얻을 것인가 하는 두 가지 길 밖에 없습니다.

예를들어 뱀을 대나무 통에 들어간 뱀은 위쪽출구로 나오든가,아래쪽출구로 나오든가 하는 두 가지 길 밖에 없습니다.

밀교의 삼매야계는 미세하고, 그 종류도 많고 지키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치하는 힘이 작고 기억력이 쇠퇴하고 정념과 정지도 없으므로 비가 내리는 것처럼 온갖 죄를 범하고 있고 있습니다. 그런 입장에서 항상 금강살타를 본존으로 하는 명상과 백자진언을 21번씩 잊지 않고 염송하는 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각자에 마음에 범계의 의식이 있고 없고를 떠나 죄악의 모든 불선업에 대처하기 위해 항상 금강살타의 명상과 백자진언 염송으로 참회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죄를 범하지 않는것과 만약 죄를 범했다면 참회하는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참회를 하면 악업을 정화하는 것과 삼매야계를 파한 죄를 절화 하는 것까지도 가능해집니다. 본존 진언의 염송과 명상으로 참회하면 여러 가지 악업을 남김없이 정화할수 있습니다.

악업을 지었을때 곧바로 참회하면 정화도 훨씬 쉽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악업이 더 커지므로 정화가 어려워집니다.

금강살타만트라

금강살타만트라

옴~

벤자 싸드 싸마야 마누 빨라야.

벤자 싸드 떼노빠.

띡타 디도 메 봐와.

수또 카요 메 봐와.

수뽀 카요 메 봐와.

아누락도 메 봐와.

사르와 싣디 메 따야짜.

사르와 까르마 쑤짜메.

찌땀 씨리얌 꾸루. 훔.

하 하 하 하 호.

바가완 사르와 따타가따.

벤자 마베 뮌짜 벤지 바와.

마하 사마야 싸드 아훔 펱.

보궐만트라

옴 벤자 싸뜨 훔(107회)

옴 벤자 싸뜨 훔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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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래부 진언, 종자

금강계대일여래(金剛界大日如來) , 종자 : 반 아옴 파즈라 다트 반

태장계대일여래(胎藏界大日如來) , 종자 : 악(약간 긴 소리 '아악'에 가까움)   나먁 삼만다 붇티남 아비라 훔 캄

무량수여래(無量壽如來 = 阿彌陀如來) , 종자 : 암 ('안'에 가까운 '암') 나먁 삼만다 붇티남 삼삭크 스와하

약사여래(藥師如來) , 종자 : 바이 아옴 크로크로 센드리 마두키 스와하

석가모니불(釋迦如來) , 종자 : 박 나먁 삼만다 붇티남 박 

보살부 진언, 종자

문수보살(文殊菩薩) , 종자 : 맘 아옴 아르하샤 노오

보현보살(普賢菩薩) , 종자 : 앙 아옴 삼마야 사트 밤

지장보살(地藏菩薩) , 종자 : 크하 아옴 카카카비 삼 에 스와하

미륵보살(彌勒菩薩) , 종자 : 유 아옴 마이트레야 스와하

대세지보살(大勢至菩薩) , 종자 : 삭 아옴 삼쟌쟌 삭 스와하

허공장보살(虛空藏菩薩) , 종자 : 타륵 아옴 파즈라 아르탐 아옴 타륵 스와하

일광보살(日光菩薩) , 종자 : 아옴 로니트하 스와하

월광보살(月光菩薩) , 종자 : 아옴 샴드라 하르브야 스와하

성관음(聖觀音) , 종자 : 사   아옴 아로릭캬 스와하

천수관음(千手觀音) , 종자 : 크릭 아옴 파즈라 트하 람 크릭 스와하

십일면보살(十一面觀音) ,종자 : 크야 아옴 록케에 쟘브라 크릭 스와하

여의륜관음(如意輪觀音) , 종자 : 크리익   아옴 파드마 챤다 마니 쟘브라 스와하

마두관음(馬頭觀音) , 종자 : 캄 아옴 아므리트 드브함 움 파쉬타 스와하

불공견색관음(不空見索觀音) , 종자 : 모아 아옴 함드마트라 아모키야쟈야 소로소로 스와하

준제관음(准提觀音) , 종자 보 아옴 샤리샤리 슌디이 스와하

백의관음(白衣觀音) , 종자 함 아옴 시베티 시베티 한드라 비쉬누 스와하

양류관음(揚柳觀音) , 종자 사 아옴 파즈라 다라마 브헤샤야 라쟈야 스와하

명왕부진언

부동명왕(不動明王一字呪) , 종자 카아암 나먁 삼만다 파즈라 단 카아암

부동명왕(不動明王慈救呪) , 종자 카앙 나먁 삼만다 파즈라 단 센드하 마카로샤드 스와트야 아옴 트라타 카아암 맘

부동명왕(不動明王火界呪) , 종자 카앙 나먁 삼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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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장 보살 진언

2013년 5월 20일 (월)에 마지막으로 편집됨

by 익명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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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장보살진언

○지장보살 멸정업 진언 옴 바라 마니다니 사바하 ○지장보살 이익일체중생진언 옴 암마타 암마니 구필구필 사만다 사바하 ○지장보살 심주 옴 염만타자 사바하 ○지장보살 심중심주 옴 스사 ○지장보살 츰부다라니[구족 수화길상 광명대기 명주총지] 이 진언은 죄업을 참회하면서 외우며 신무일체 병고액난의 소멸과 무병장수 소원성취 및 사업, 학업성취, 기억력 증대, 번뇌망상을 종식시키고 오염된 세상을 청정케하며 전쟁과 다툼을 없애고 세상을 풍요롭게하며 나아가 선정과 방편을 길러 바른길로 안내하여 결국 불법을 깨우쳐 정각을 이루도록 한다

츰부츰부 츰츰부 아가서츰부 바결랍츱부 암벌랍츰부 비러츰부 발절랍츰부 아루가츰부 담붜츰부 살더뭐츰부 살더일허머츰부 바가루가찰뷔츰부 우붜삼며츰부 내여나츰부 발랄여삼무 지랄나츰부 찰나츰부 비실바리여츰부 서탈더랄바츰부 비어자수제 맘히리 담미섬미 잡결랍시 잡결랍뮈 스리치리 시리결랍붜 버러 발날지 히리 벌날비 벌랄저 러니달니헐 날달니 붜러저저 저저 히리미리 이결타 탑기탑규루 탈리탈라 미리 뭐대 더대 구리미리 앙규즈 더리 얼리 기리 붜러기리 규차섬뮈리 징기둔기 둔규리 후루후루 후루 규루 술두미리 미리디 미리대 번자더 허러히리 후루 후루루 ○지장보살설 신주 옴 사만다 아마이 구비구비 사만다 사바하 ○지장보살 구품연대주 옴 염마지이 사바하 ○지장보살 공양주 옴 남야마니 사바하 ○지장보살 총설주 옴 갈지리야 사바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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